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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X3 20d(2017)

철학선생님 2018. 1. 30. 18:30

20년 전 X5는 일반자동차처럼 운전하는 최초의 4륜구동 차량이었습니다. 그 후에 더 많은 목적성, 더 멀리 갈 수 있는, 더 좋은 주행 자세로 운전이 가능한 4륜구동 차량을 쉽게 살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BMW가 예상한 수치보다 훨씬 더 많이 팔렸습니다.

당시에 BMW는 4륜 구동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랜드로버를 소유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4륜 구동 차량이 잘 되자 경쟁업체들이 동일차량을 만들어내기시작했습니다. 

심지어 랜드로버는 SUV 제조법을 변경하기 까지 했습니다. 후속 모델은 훨씬 더 깔끔한 핸들이 추가 되었고 훨씬 더 많은 도로가 편향되었습니다. 그리고 훨씬 더 성공적이었습니다.


처음에는 SUV 후발주자인 AUDI와 Mercedes 가 점점더 수익성이 있는 분야에 뛰어들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X 시리즈에는 X1, X2, X3, X4, X5, X6 과 X7이 있습니다.

심지어 M 버전도 가지고 있습니다. 민첩한 데미트럭이 다윈과 같이 활주로에 얼마나 잘 적응했는지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Xs는 현재 전세게 BMW 판매량의 34 %를 차지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제 거의 모든 제조사는 적절한 차량을 우전하는 도로 편향 SUV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량생산에 대해 신경쓰지 않습니다.

SUV는 소수에서 핵심이 되었습니다.

좁은 도시 거리에 주차된 10 대의 차량 중 4대는 SUV입니다.


X3의 베스트 셀러 버전은 BMW에서 20d로 불리는 2.0 디젤 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M SPORT 트림을 온오프로드에서 테스트 할 것입니다.


새로운 매캐니컬, 친숙한 스타일 및 고급스러운 실내


X3의 3세대는 전 버전과 매우 유사합니다. 1새대 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사실 변함없는 힘과 균형을 가진 2.0리터 터보디젤 4 사이클 엔진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새롭게 변했니다.

그 토대는 NEW 5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실내 부품은 거의가 그렇습니다.


차를 전체적으로 약간 더 길고 10mm 넓고 가벼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양에 따라 최대 55kg 더 나갈 수 있습니다.

우측 클러스터, 그릴 과 앞 유리가 더 넓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공력특성을 돕기 위해 자동으로 닫을 수 있는 통기구가 있어야 한다.)


어깨 라인은 더 수평적이며 뒷창은 넓어졌고 뒤쪽은 더 근육질적입니다.


내부공간은 작은 공간에 비해 짐을 많이 실을 수 있어서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ㄷ뒷자석은 40:20:40으로 접어서 거의 평평하게 갈 수 있습니다. 후방 백 레스트는 레이크 조절이 가능하므로 뒤쪽의 편안함과 적재 용량을 모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대한 가장 큰 개선점은 품질입니다.

새로운 5 시리즈에 도입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나무, 가죽, 합금 손질부분과 플라스틱은 품질이 예전과 다르게 너무 우수합니다.

보면서 만져보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차선 제어 지원과 자동 도시 제동장치, 초고속트래픽 등의 저속 브레이크/가속 기술이 포함된 새미 자동 크루 컨트롤, 제스쳐 컨트롤, 더 커진 헤드업디스플레이 같은 세부사양들이 더 세련되고 완성된 첨단 기술을 만들었습니다.

아마존의 echo alexa control은 스마트 폰을 사용한 연료체크, 난방 및 환기 기능 및 차량 잠금 기능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파노라마 선루프를 추가하면 X3의 실내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이전보다 25cm 길어졌습니다.)


입구와 출구를 밝히는 앞바퀴 뒤에 작은 스포트라이트는 기존의 도어락 아래의 조명보다 훨씬 잘 작동하여 더 밝은 빛이 나옵니다.

5시리즈 플랫폼은 더 빠르고 비싸지만 마칸을 제외하고 가장 스포티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라이벌과는 달리 핸들링은 후방 구동 장치가 편향되어 있다고 느껴집니다.

4륜 구동의 xDRIVE 시스템은이 필요에 따라 전후방 스플릿을 마술처럼 변화시키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많은 토크를 후방으로 전달합니다.


M SPORT의 서스펜션에 의해 BODY ROLL은 체크가 잘 될 것입니다.


승차감은 단단하지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188bhp 엔진은 활발하게 움직입니다.

X3 20d는 구불구불한 도로에서 좋은 스포츠 세단처럼 느껴지지는 않지만 운전하기에는 좋습니다.

스티어링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우전의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면 320d xDRIVE M SPORT 투어링 또는 약간 더 비싼 520d를 웃으며 주문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넓고 아늑합니다.

X5 까지는 두 개의 6피트 크기의 공간이 후방에 2개 있습니다. 좌석의 편안함은 뛰어나며 이중창 스크린과 앞 창으로 인해 매우 조용하게 느껴집니다.


연비는 132g/km CO2/56.5mpg로 최고 클래스에 가깝습니다.

비슷한 가격의 Audi Q5와 Benz GLC와 비슷합니다.


사막, 오프로드 등에서 시험을 했을 때 놀랍게도 차는 완벽했습니다.

xDRIVE 4륜 구동 차량은 탁월한 견인력을 제공하며 대담하게도 기존의 2륜 구동 세단으로 감히 도전할 수 없는 곳도 쉽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겸손한 휠이 랜드로버 스타일의 느낌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X3은 운전자의 호소력과 실용성을 돋보이게 하는 훌륭한 중형 SUV입니다.

SUV를 원하고 운전하기 좋으며 실용성이 뛰어난 차를 원하시면 NEW X3을 추천드립니다.

원문보기 : https://www.carmagazine.co.uk/car-reviews/bmw/bmw-x3-20d-2017-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