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3(S) review: up the voltage
미래에서 온 것처럼 보이는 자동차들의 경우에도 시간은 날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BMW I3의 업데이트 시기가 되었습니다.
BMW의 복합섀시 4인승 전기자동차의 가벼운 교체 작업에는 가벼운 스타일링 개조, 더 넓은 레인지용 업그레이드 된 배터리, 라인 업의 추가 모델인 BMW I3 S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존 i3의 느린 변속기에 비해 낮은 서스펜션, 폭 넓은 타이어 및 강력한 성능(181마력)을 특징으로 합니다.
Q. 그렇다면 BMW I3S는 전기 해치입니까?
A. 그렇지 않습니다. BMW I3 S 는 좀더 따뜻하고 약간 더 활동적이며 모서리가 줄어든, 좀 더 강력한 버전입니다. 고속 운전은 I3의 평소 강점이었던 적이 없습니다.
Q. 새로운 I3 S 와 일반 I3은 어떻게 다릅니까?
육안으로 볼 때 검은 색 지붕 선과 10mm 만큼 낮아진 지상 고가 i3 S를 더 낮게 보이게 하고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글로스 블랙의 다른 프론트 범퍼 에이프런을 사용하면 새로운 리어 법퍼 처리 및 검은 색 휠 아치 주변과 마찬가지로 BMW가 더 넓어진 것처럼 보이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존재하지도 않는 라디에이터의 통풍구처럼 보이는 범퍼의 인조 콧구멍이나 타이어를 회색으로 보이게 하는 글로스 블랙 휠 등은 비교적 확신할 수 없지만, 스타일 변화가 더 많이 생긴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핸들링 프론트에 가장 중요한 점은 트랙이 40mm만큼 더 넓어지고 휠과 타이어가 20mm 만큼 넓어진다는 것입니다. 알로이 휠 디자인은 20인치 직경의 i3에만 적용됩니다.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DSC) 및 트랙션 컨트롤이 더 넓은 풋 프린터에 맞춰 재조정되었으며, 이는 더 작은 트리거 히피(trigger-happy)입니다.
Q. 새로운 i3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표준 i3은 자체적으로 작은 스타일링 트위스트를 몇개 제공했으며, 프론트 범퍼 에이프런을 바디 컬러로 감싸고, 리어 9S에서 수평 크롬 스트립을 다시 시작적 폭을 추가하였습니다.
리튬 이온 전지는 94Ah/33kWh로 업그레이드 되었고, 전기 모터의 출력은 168마력과 184파운드에 비해 조금 증가했으며 더 강력한 배터리가 사용되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모터는 단일 속도 자동 변속기를 통해 작송합니다.
Range Extender(REX) 버전은 여전히 사용 가능하며, 이 버전은 필요할 때 2실린더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며 배터리를 충전하기 때문에 차량의 잠재적인 범위가 대폭 늘어납니다.
정규 I3은 현재 93mph(150km/h)의 최고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0-62mph까지 7.3초입니다.
i3S는 6.9초이다.
다른 작은 업데이트 사항 중에는 새로운 가죽시트를 포함한 몇가지의 새로운 인테리어 트림 옵션이 있습니다.
이 옵션은 우리가 테스트한 따뜻한 날씨에 매우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i3S는 최신 와이드 스크린 BMW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i3S도 REX가 제공됩니까?
A. 그것은 90mile을 더한 것이고, 무게엑 120kg더한 것입니다.
순수 배터리로 움직이는 BMW i3S는 출시 시점부터 36,975파운드이고 REX버전은 40,125파운드입니다.
가속페달을 밟을 때마다 미소 짓지 않을 수 없습니다.
BMW i3S는 이미 엄청 편리하고, 빠르지만 값 비싼 도시 차량 패키지에 중독성 있는 가속 기능과 다소 더 안전한 핸들리을 추가합니다.
원문 : https://www.carmagazine.co.uk